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신대지구 쿠로몬 (순천맛집 추천, 신대지구맛집, 순천여행)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12. 23. 10:30

본문

반응형

요즘 신대지구에서 핫한 쿠로몬!

처음에 이름만 듣고 포켓몬에 나오는 건줄..

 

쌤들이랑 회식때 갔는데 자리 없어서 못갔다가

누군가의 소개로 한번 갔다 반했다.


이번은 두번째 방문 뚜둔!​

​홀도 있고 룸도 있어 자리는 여유롭지만

7시? 기준으로 사람이 확 몰려서

 8시 넘어 가니 자리가 없었다ㅜㅜ

 

​다른 메뉴도 궁금했지만

일단 먹어본 안전한 타다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새우튀김(새우 후라이)으로ㄱㄱ

 

​역시 타다끼는 또 주문했다

나오자마자 언니가 한입 해버렸는데

티안나게 잘 찍었다^^

 

고기누린내같은 잡향이 전혀 안나고

너무나 부드럽고 좋은 고기를 쓰는듯한 느낌!

난 이집 타다키 소스가 한몫 한것 같다!

너무너무 맛있음ㅎㅎ

 

​다음으로 주문한 새우튀김!

요것도 먹다가 안먹은척 하고 찍은사진..ㅎㅎ

 

​완벽한 술안준데ㅜㅜ

둘다 운전해야해서 넘나 아쉽ㅜㅠㅜ

 

겉은 바삭바삭 속은 통실통실

입천장이 까질꺼 같았지만

새우튀김 is 뭔들

 

​요렇게 소스까지 찍어 먹으면

너무나 맛있다!

앞으로 타다키 생각나면 이집밖에 못갈꺼 같다ㅜ

넘나 맛있당!!

 

이 날은 언니가 사줘서 맛있게 잘 먹었고

담에는 사케까지 내가 사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