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 고메마트 투어 (방콕 쇼핑)

▶해외투어

by 센슈어스 2019. 8. 18. 09:41

본문

반응형

​고메마켓은 

방콕 큰 쇼핑몰 지하마다 있는것 같았다.


롯백 밑에 롯데마트 느낌.


여행마지막날 

씨암스퀘어 들렀다가

사고싶었던거 몰아서 샀다.


입구가 여러개고 너무 커서

나올때 짐들고 한참을 헤맸다 ㅜ.ㅜ



짜뚜짝에서 2봉지에 150(6000원)바트 주고 샀던 옥수수 카라멜...


짜뚜짝 아저씨가 2봉지 사면

150바트에 할인해준다고 엄청 생색 내서 

땡큐 하며 바로 샀었는데


또르르..

이렇게 호갱은 웁니다T^T


조카들도 먹고 주변사람들 나눠먹으려고

고메마트에서 종류별로 총3봉지 더 샀다.


맛있는 순서는

타로>옥수수>>수박>>>>요거트 인듯 하다.

타로가 제일 맛있었음!


그리고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따라 산 쿤나 비스킷 ㅎㅎ

왼쪽꺼는 일본과자 시스코 크리스피 초코 느낌인데 좀 느끼함..(인정하긴 싫지만 일본꺼가 더 맛있음)


오른쪽이 고소미+옛날 초코틴틴 느낌.

엄청나게 바삭하고 맛있었다.


엄마랑 언니 나 셋다 오른쪽 밀크초코렛 맛이 맛있었다~!



케리어에 자리가 없어서

카라멜 3봉지 뜯어 틈새를 채워서 왔다..; 


빅시트 김과자는 

밥에 싸먹어도 맛있고 맥주 안주로도 굿.

조카들이 맛있다고 다 먹어 버렸다 T^T


밀크티는 진하고 달고

홍콩에서 먹었던 맛이랑 비슷해서 맛있었다.


그리고

강추아이템 헤어에센스!

신제품이라며 고메마트에서 행사로 발라주길래

발라보고 반해서 바로 샀다.


손상된 헤어에 완전 효과있는듯!


태국은 석회수 때문에 

머릿결에 치명적이라

이런 헤어제품이 많이 발달했다고 한다.


뜯은건 언니,엄마, 내가 쓰고 

안뜯은건 선물용~!


총 10만원 넘게 샀는데

5%할인권 받아서 완전 꿀!!


친구가 어디서 받아왔는데

어디인지 기억이..;


교훈은 절대 짜뚜짝 시장에서 식료품 사지 말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