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여수] 여수 돌문어상회, 여수맛집, 여수여행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0. 4. 12. 13:57

본문

반응형

여수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삼합.

도착해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원조라길래 들어가봤다.

 

맛집 성공하길 바라며 입성.

 

 

들어가자마자

좋아하는 문구가 딱.

 

 

실내 자석 테이블이 많았다.

우리가 6시쯤 들어갈때는 사람 별로없었는데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거의 꽉 찼다.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나온 메뉴 삼합 ㅎㅎ

버섯에 각인된 상호명이 인상적이었다.

 

 

바다뷰 자리로 앉았다.

주차장 뷰가 정확하겠지만..

 

 

전복이 살아서 꿈틀꿈틀.

먹는방법 설명서를 나누어 주셔서

쉽게 먹을 수 있었다.

 

 

재료가 익으면 잘라서

버터(마가린인지) 투하!

버터는 진리다.

 

 

다 익었으니 요미요미 먹을차례.

버터향이 가미되서 고소하고

재료들의 맛을 더 살려주는듯 했다.

 

 

조개완자, 갓김치, 삼겹살, 문어한조각 올려서

초장 조금 찍어먹으니

천상의 맛이었다.

 

갓김치가 적당히 잘익어서 맛있었고

재료만 준비되면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