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김군집밥 후기, 순천여행, 순천맛집, 순천맛집추천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0. 4. 21. 17:29

본문

반응형

프로핫플러 지인따라서 간 김군집밥.
복도가 뭔가 식당 느낌보다
옛날 술집? 노래방같은 느낌이었다

 

아마도 이자카야같은 술집이었던거 같은 느낌.

인테리어야 어떻든 맛만 있음 된다^^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 자리로 선택.

 

 

모둠장이 맛있다는 소문에
모둠장2인 주문.

 

오징어도 맛있어 보이는데
약간 안주느낌.

 

 

지인이 연어초밥도 먹고싶어했는데
오늘은 재료소진이라 주문이 안된다 하셨다ㅜㅜ

 

 

맥주한잔 하고싶었지만
대낮이니깐^^

 

 

음식 주문하고나니 곧바로 밑반찬이 나왔다.
초록색 미역줄기같은 볶음? 무침이
새콤달콤하고 맛있었다.

 

 

얼마 안기다려서 바로 모둠장이 나왔다!!
비주얼부터 예사롭지가 않않다..!

구성된 장 종류는
-돌게, 연어, 전복, 새우, 문어
밥도둑 5종세트다.

 

 

둘다 배가 고팠던지라 허겁지겁 먹었다.

 

 

문어를 김에 밥이랑 싸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새우장도 짜지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밥이랑 같이먹기 딱 좋은맛.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그리고 전복!
이빨을 뽑고 반 잘라서 냠냠

 

 

장 특유의 느끼한 맛을
이 고추슬라이드 하나가 싹 잡아줬다.
맵찔이지만 고추가 신선하고 느끼한맛을 잘 잡아주고 향도 좋아서 고추는 신의 한수였다..!

 

 

결국 공기밥 추가..ㅋㅋ
밥은 말씀드리면 무료로 더 주셨다^^

 

연어장 사진은 못찍..
살이 탱글탱글하고 신선하고
계란노른자에 찍어먹으니
짠맛도 중화되고 아주 맛있었다.
(원래 연어 안먹는 1인)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
잘먹었습니다~!

서울에서 친구들 놀러오면
데려와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