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통영] 대월 식당 (통영맛집, 통영여행, 통영한식)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0. 7. 5. 21:40

본문

반응형

대가족 여행 마무리를 장식할
맛집을 검색하다 찾은 ‘대월’

1박 2일 동안 해산물은 신나게 먹었기 때문에
대미장식은 간단한 한식으로 하기로.

위치도 나가는길목에 있어서 좋았다.

자리가 넓은데 5분 정도 웨이팅 했다.


대월정식 성인 13인분인가 시킨것 같다.
가격도 괜찮은것 같다.

기본 상차림.
무난하고 맛도 괜찮았다


먼저 고추장불고기 테이블.

많이 맵지도않고
적당히 맛있었다.





여긴 간장불고기 테이블.
꼬마 조카들은 매운걸 못먹으니ㅎㅎ
아이들도 잘 먹고 맛이 괜찮았다.


다음에 통영 가서 해산물에 질리면
또 가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