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벌교] 벌교 문카페 (벌교 돈가스, 벌교 스파게티)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0. 7. 26. 14:40

본문

반응형

고흥에서 짚트랙을 타고

벌교 곱창집을 가려다 문닫아서 온 문카페

 

저녁때가 지나고 와서 한적했다.

이름은 카페지만

돈가스2종류, 파스타2종류도 같이 판다.

 

 

우리가 도착하고 식사를 시키니

식후 커피 한잔을 하러 오신 손님들.

 

 

동글동글한 귀여운 조명

집에도 걸어놓고 싶었다.

 

 

요즘 경양식집에 스프주는곳이 잘 없는데

문카페는 식사 전에

식전빵이랑 샐러드, 스프를 주시는게

너무 좋다.

 

 

채소들이 싱싱하고

샐러드부터 맛있었다.

 

 

묽은 감이 있었지만 

서비스니 감사합니다~

 

 

나는 그냥 돈가스

혜림은 크림파스타.

 

 

찍먹이 좋지만 부먹.. 어쩔수 없었다.

 

 

크림파스타도 양이 많고

재료도 푸짐했다.

 

 

 

식후에 커피랑 오렌지주스를 주시는데

잠을 자야하기 때문에 둘다 오렌지주스로.

 

맘씨 좋으신 사장님이 

우리가 얘기하는 동안 콘칩같은 주전부리 좀 줄까 물어보셨는데

내 앞의 다이어터는 거절을 했고

마음만 받았다.

 

 

가성비 좋고 친절한 맘씨 좋은

문카페 담에 또갈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