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순천 짹짹커피 (순천핫플, 순천카페추천, 순천호수공원카페)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22. 7. 7. 20:29

본문

반응형

호수공원에서 맛있는 저녁 먹고
괜찮은 카페 없나 찾아다가 찾은
‘카페 짹짹’

영어로는 잭잭 같던데 짹짹이라고 읽나보다.
그리고 체인점인듯?



지도보고 왔는데
예전에 몇번와봤던 카페 더라운지에서
카페 짹짹으로 바뀐거였다.





입구에서 와이드샷.





바닥에 나무부스러기? 같은것이 잔뜩 있었다.
입구에서 우리 일행은 약속한듯
햄스터 흉내를 내며 입장했다.





시그니처를 먹고싶었지만
카페인 쓰레기는 디카페인 아아를 주문했다.





다른 멤버는 잭아인슈페너, 매일 돌체라떼, 카페라떼? 시킨거 같은데.. 아인슈페너 말고는 기억이..ㅋ





대충 어찌 생겼는지 그림에도 있었다.





그리고 초코식빵이랑 이것저것 있었지만
내취향 빵은 없어서 패스.





실내에서 바라본 야외 포토존.





중세시대 너낌나는 분수대도 있고
포토존 화단도 있었다.





우리도 하나 건져보자며 열심히 찍음.





테이블 배치를
이전 카페 더라운지랑 비슷하게 하신듯 하다.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다른건 안먹어봤지만
디카페인 아아는 역시나 노맛이었다ㅜㅜ
카페인이 빠졌는데 맛이 있을리가..ㅜ
시원한 맛으로 먹었다.





예쁘장하게 생긴 아인스페너 한컷.


실내 에어컨이 아주 빵빵해서 담요덮고 있었는데
봄이나 가을즘에 야외테이블로
다시 한번 더 와보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