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흑석동] 카페 출국 후기, 커피맛집, 핸드드립커피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23. 6. 2. 18:24

본문

반응형



위치는 9호선 3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있었는데
네이버지도 앱을 켜고 가니까 금방 찾았다.



간판이 작아서 못보고 그날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다.



가까이서 보면 느낌있음.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고
테이블 간 거리가 넓어서 좋았다.



조용하니 창가 자리도 좋을 듯.



사장님 감성이 담인 엘피판들.



핸드드립커피가 너무 맛있었다는
유경험자 말에 기대기대!




엘살바도르2잔, 아인슈페너1잔으로 주문.
카페인 쓰레기라서 코코아를 먹어야하나 싶었는데
사장님이 연하게 내려준다 하셔서
냉큼 엘살바도르 1잔은 약하게 부탁드렸다.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금방 커피가 나왔다.
산미는 낮았고 향이 풍부해서 좋았다.

동네 자체도 조용해서 한적하니 커피 여유한잔
힐링했던 시간이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