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어진동] 언니야식 찐후기, 세종곱창볶음, 세종 야채곱창맛집, 세종 야식맛집, 세종맛집 추천, 곱창맛집, 곱창막창볶음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4. 1. 31. 23:32

본문

반응형

세종에서 곱창볶음집 맛집을 찾다가
곱*비를 예전에 먹었는데
맛있긴 했는데 냄새가 좀 많이 났다 ㅜㅜ

그래서 다른 곱창볶음 맛집을 찾다가
친구가 알아낸 “언니야식”

언니야식

📌어진동 664 모닝시티 1차 104호
⏰19:00-05:00
🚗지하주차장이나 건물 앞 길가 주차
📞0507-1349-9929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곱창&막창반반을 주문했고
리뷰이벤트로 순대를 추가했다.



그리고 배가 많이 고파서 옛날도시락도 주문.
인기 많다고 해서 기대 됐다.



집에 들어가는 길에 미리 포장주문을 하고
건물 맞은편에 도로가에 잠시 정차 한 뒤에 찾으러 갔다.
홀에는 테이블이 3-4개 정도 있었던것 같고
메뉴가 다양했다.



일단 냄새로는 비리거나 돼지냄새가 전혀 안났다.



순대 추가해서 그런지 양이 더 많은듯~!
둘이서 먹기에 충분했다.
안주로만 먹을거면 옛날도시락은 빼도 될듯.



여태 먹었던 곱창볶음 중에 제일 냄새 안나고
맛있었다👍🏻👍🏻👍🏻
살짝 매콤해서 맵찔이는 못먹을것 같기도 한데
맵찔이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그리고 인기 많았던 옛날 도시락.
삼겹살집에서 파는 도시락이랑 비슷한
일반적인 아는 맛이었다.

곱창볶음? 야채곱창? 맛집을 알게 돼서 넘 좋았고
잡내가 안나서 너무 좋았다.

이집 맛집인것 같아서 다른 메뉴도 궁금해졌다.

재주문 의사 3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