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조례동 카페사일공 (순천카페추천)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9. 2. 23. 22:29

본문

반응형

수술끝난 허밍을 걱정해준 수달이언니랑

카오에서 맛난 분짜랑 쌀국수 먹고

가보고 싶었던 카페일사공 ㄱㄱ


​요기가 포토존이라는데..

추운바람 쌩쌩에 세상편한 차림으로 포기^^


​아쉬워서 카페사진이라도 잔뜩 찍고 오겠다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보이는샷ㅎㅎ

생각보다 실내가 조금 넓었다


가구들이 하나같이 다 독특하고 개성있었다

요런 의자 야외잔디위에 있어도 예쁘겠다


​젤 눈에 띄는 포토존


"와여기 진짜 예뿌다" 하는 허밍을

수달이 언니가 또 찍어주셨네ㅋㅋ


수달이 언니라도 한샷찍자~!


지정된 포토존이라 언능찍고

우리자리 꼬고하쟈 언니 ㅜ

​공간 한부분 한부분 소품들로 가득하다


​마샬 스피커 넘나 탐나는것..


인테리어 구경하고 있는데

우리가 주문한거 나왔다!

초코어쩌고 먹고싶었는데

초코알러지있는 우리 수달이온니​T^T


분위기 오져버림..!


처음의 고운 자태는 됐고,

일단 들어가자 입으로~!

산딸기랑 빵이를 소스?아니고 저뭐지..

흰 거에 찍어먹으니 상큼하고 맛있었다~!


전신샷 찍어볼까 하다​

뒤에 조명때문에

부처님같은 후광이나서 포기ㅜㅜ


​​허밍이 ​젤 좋아하는 거울샷 자리..!

넘나 감각적이다

내방도 이러면 얼마나 좋으랴


그냥 가면 아쉬울꺼 같아서 한컷~!

​요즘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짜 촛불같은 플라스틱 많이 사용하던데

여긴 진짜 초를 사용해서 그런지

그윽한 분위기 연출도 되고 너무나 좋았다

예뻐서 가까이서 한 컷!


결혼하면 이런 조명도 사러 다녀야지~!​

​​

친구 여행오면 꼭 데리고 다시 와야지


좋은 사람이랑 좋은 곳에서 좋은 차도 마시고

넘나 즐거웠던 하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