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모시모시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9. 2. 23. 23:13

본문

반응형

고2때 우리 지각 3인방 모이는날!

우린 신기하게도 늘

허밍이 부산떠나는날 보게 되는듯..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주차 되고 

세명의 집과 중간지점인 롯데광복으로ㄱㄱ


뭐먹을꺼 있나 찾아보다

망구리가 찾아낸 모시모시


일요일 점심이었는데 웨이팅은 1팀대기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지각1등과 지각2등을 기다리며

입구에서 메뉴 구경중 ㅎㅎ

​생각보다 자리도 많아서

테이블이 금방 빠지나보다~!


셋다 배가 별로 안고파서

SET2 초이쓰에 우동, 챠슈를 골랐다.​

★좋은거 ★★은 더 좋은거 라는데

우리는 그냥 ★좋은거로 ㅎㅎ


기본 상차림 ㅎㅎ​


초밥위에 얹혀진 회조각들이

두툼하니 좋았는데

어떤건 살짝비린? 향이 나는게 있기도 했다.​


​두번째로 나온 챠슈 ㅎㅎ

(먹다가 찍은거 아님)


​그릇에 반만 나와서 당황했는데

고기두깨가 두툼하고 먹을만했다.


​몇젓갈 먹다 찍은 우동 ㅎㅎ 

우동은 우동.


먹으러 만난건 아니고 

얼굴보려고 만난거니 

오늘은 음식에 연연하지 않기로...!

차슈한점 남기고 나와서 아래층 카페로 ㄱㄱ


친구가 부산우유에서 만든 라벨스하이디 가보자해서 

4층으로 꼬고~!


가격도 저렴하고 나쁘지않았다.

부산라떼(3,500원) 3개와 레인보우 케이크먹으며

4시간 가까이 떠들다 

카톡으로 말하자~ 하며 헤어졌다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