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여수] 라벤나, 여수맛집, 여수파스타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1. 3. 17:43

본문

반응형


나주-순천-광양-여수인들의 모임
이번 만남은 여수에서!.!



여수 현지인이 가자고 한 라벤나.
뷰가 넘 좋았다





스테이크는 찹스테이크
필라츠는 새우필라프.





파스타는 로제





피자는 고르곤졸라




음료는 패스





바다뷰 자리는 아기 데리고 앉기 불편할거 같아서
안쪽자리로 착석.





기본으로 나왔던 샐러드
신선하고 맛있었다.




로제도 적당히 맛있었다.




고르곤졸라는 늘 맛있다
식기전에 얼른 먹었다.




새우 필라프도 맛있었다.





스테이크를 기다리는 친구들.





오랜만에 찹스테이크!
한번 힘줄같은거 질긴게 있긴 했지만 나쁘지않았다.




제일 부지런한 언니가 총대배고
야무지게 썰어줬다.




여자 4명이서 먹기 충분했고
전부다 무난하게 괜찮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