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서초] 시그니처랩 반포점 (고속터미널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1. 20. 17:37

본문

반응형


충정로-부천-잠실인이 만나기 만만한
중간지점 고터.

바쁘다 바쁜 현대사회기때문에
최대한 각자 오기 편한 곳이 여기다.

오늘은 뭐먹지 하다가 검색했는데
시그니처랩 후기가 좋아서 ㄱㄱ

경부영동선 1층 승차홈1번 바로 앞에 있어서
그렇게 북적거리지도 않고
찾아오기에 위치도 너무 좋았다.
(일요일 1시에 도착함)






이 세트메뉴 시키려다가
먹고 카페갈거니까 패스.






친구가 브런치플레이트 먹어보니 괜찮았다해서
브런치 플레이트1이랑






시그니처 까르보나라1
볼로네제1

이렇게 총 3개 시켰다.






만석이긴 했는데 웨이팅이 없어서 곧 바로 들어왔다.







너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카페처럼 선불이고
진동벨 울리면 음식을 직접 가져와야하고
다 먹으면 직접 그릇 갖다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물이나 피클도 셀프.







무난하고 먹기 괜찮았던 브런치플레이트.
케첩은 달라고 말 하면 주신다.







볼로네제.
간도 적당하고 면도 적당하고
소스에 다져진 고기가 많아서 맛있고 좋았다.







위에 뿌려진건 버섯인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소스도 꾸덕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맛집인정👍🏻






오른손으로 왼손으로 비비는 중.






섞어섞엌ㅋㅋ






부담없이 맛있게 한끼 맛있게 잘 먹었다~!
대화도 없이 “맛있다”만 연발하며
음식기다리는시간 20분, 식사시간10분 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