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한경면] 판포포구 고기맛집 짚불도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8. 23. 19:41

본문

반응형

판포포구에 숙소 잡고
낮에 열심히 물놀이 하다가 씻고
저녁먹으러 ㄱㄱ



포구해안가 따라서 쭉 식당들이 있었는데
고기를 먹고 싶어서 다른집이랑 고민하다가
밖에 먹고싶어서 선택한 “짚불도”

이렇게 테라스에서 먹어도 되고
실내도 테이블 수가 많았다 .


우리는 2명이라
짚불초벌구이세트 2인으로 주문.




맥주는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다는
탐라와이젠? 이랑 곶다왈로 주문!
뭘할지 몰라서 직원분의 추천을 받았다.



꼬기 나오기 전에 시원하게 맥주부터 드링킹.




뽕! 따서 콸콸! 쏟는 중



해지고 선선한 바람이 불때
바다뷰로 먹는 맥주는 최고중에 최고다👍🏻



맥주 몇모금 마시고 있으니 바로 고기 등장!
관자랑 새우가 너무 맛있었다.



고기+관자+새우+버섯 비율 맞춰서
사이좋게 굽굽!



폭탄 계란찜도 같이 나왔다.



이날따라 잔디밭에 어린이들이 많이 뛰어놀아
사진을 마음껏 찍을수 없어서 조금 아쉽 ㅠ



실물의 웅장함이 사진에 안담겨서 아쉽다.
김치 고사리 파김치가 마구마구 리필되서 좋았다.



맛있게 고기가 익어가는중!



파김치에 싸먹으면 맛이 기가막혔다.



고사리에 처음 싸먹어보는데
조화가 괜찮았다.

배터지게 얌냠 맛있게 먹고



숙소로 와서 서비스 칵테일 원샷!.!

가격대는 좀 있지만 판포포구 가면
또 바다보면서 흙돼지구이 굽굽해서 먹고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