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연동] 호맥 후기, 후맥추천메뉴, 제주호맥, 제주도바, 맥주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8. 23. 10:15

본문

반응형


제주여행 마지막날
연동에서 숙소를 잡았다.
원래 올갱이와 물꾸럭을 가고싶었지만
마감했다고 하셔서ㅠㅠ

근처 핫한 펍이라도 가보자해서 찾은
“호맥”

왜 호맥인지는 메뉴를 보고 알게 됐다.



금요일 8시쯤 전에 간거 같은데
우리가 손님 1등…
여..여기 맛집 맞죠..?ㅠㅋㅋ



벽면에 스크린도 있고
프랑스 와인창고 느낌같은 그런 인테리어.



첨에 여기 앉았다가 불편해서
원형 테이블로 이동.



앙설탕 호떡 하나 주문하고




다른 호떡은 좀 생소해서 일단 패스.



사진에서 분모자 떡볶이가 맛있어보여서
하나 주문.



일단 메뉴는 2개만 시켜봄.



맥주는 호가든1개랑



스텔라 1개 먼저 주문.




무알콜도 있었다.



사장님께서 생맥 거품은 정성썻 다 걷어내고
액기스?만 주셨다.



귀여우니까 한번 더 ㅎㅎ
잔이 무겁고 퉁퉁하고 커서 빨대를 주셨다.
빨대로 먹으니까 편함👍🏻



감자튀김도 맛있어 보이고
피자컷터?도 함께 주신다.


호떡도 각잡고 컷팅 중



분모자 떡볶이!
호떡집에 와서 떡볶이지만 떡볶이 러버한텐 그저 빛.




동생이 야무지게 자르는 중



약간 신전 맛도 나면서 소시지 향도 나는데
살짝 달고 감칠맛도 나는것이 너무 맛있었다.
안시켰으면 큰일날뻔👍🏻

재방문한다면 분모자떡볶이는 2개 시키고 싶다.
쫄깃쫄깃 식감도 최고였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달달한 그런 호떡이었다.



인절미 가루 뿌려먹어도 맛있고



크림을 찍어 먹어도 맛있다👍🏻



나도 이 벽 갖고싶다…ㅋ



클리어하고 2차로
또다른 핫한 펍을 찾아갔다고 한다….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