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김해] 이가네 가야밀면 후기, 김해맛집, 김해밀면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8. 24. 17:55

본문

반응형


포항, 전남, 양산, 부산에서 모인
친구들이랑 김해 여행끝나고
울진인이 부산 냉면이 너무 먹고싶다했다.

부산까지 내겨가긴 멀어서
부산인이 김해현지인 찬스로 알아낸
“이가네 가야밀면”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웠다.



건물 전체가 이가네 가야밀면인듯?



주차장도 넓고 회전율도 높은편인것 같다.
이가네 부자네..



실내가 아주 넓고 테이블 수도 진짜 많았다.
김해 현지인들은 다 오는 곳인가?



차림표도 간단하다.



물2개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육수 뜨는 중.



주문하고 5분정도 뒤에 바로 물밀면이 나왔다.
둘 다 물을 좋아해서 물2개로 주문!
부산에서 밀면 물이 이정도 붉은 색은 아니었는데
맛이 넘 궁금했다.



첨엔 만두 안시켰는데
옆테이블 만두 먹는거 보고 따라서 주문ㅎㅎ



통실통실 여기서 만든 수제만두인것 같다.




잘 먹겠습니다~!!



4등분으로 자르는 중.



면이 쫄깃쫄깃 탱실했다.



열심히 섞어섞어
국물 깊은 곳에서 살짝 한방향같은것도 나고
간도 짭짤한 것이 다른걸 추가할 필요도 없었다.



그 다음 만두.



토실토실 속이 꽉 차있었고
고기 지분율도 꽤 높은편.



마법의 비법 단무지랑 먹으면 감칠맛까지 갓벽.

배가 많이 안고파서 만두는 하나씩 먹고
포장해왔다.

부산에서만 밀면을 먹어봐서 부산입맛이라 그런지
부산 밀면이 더 맛있는 느낌..ㅋ
포항인도 공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